第一企划是韩国唯一进入世界前50的广告公司

标签:
财经 |
分类: 学习韩国语한국어공부 |
在世界最具权威的广告专业杂志《Ad
Age》5月号发布的2010年全球广告公司排名中,韩国第一企划公司排名第17名。是韩国国内唯一进入前50名的公司。
第 一企划公司与前一年相比,销售额增加了23.7%,提升了3亿8600万美元的销售总利润,名次比2009年提前了2名。在全球广告公司中,以数码和数据 为基础的在美国活动的公司增长趋势非常突出。英国的WPP集团继去年之后,连续2年蝉联世界第一名。作为亚洲广告公司上榜的日本电通(Dentsu)公司 排名第5,博报堂(Hakuhodo)排名第8,ASATSU-DK排第15名。
第一企划公司方面解释说“通过在美国、英国、德国等发达 国家市场引进当地优秀的人力资源,加强力量,并且和国外广告商重新签订合同,韩国国内广告商的全球营销范围也扩大了”。该公司还补充道,成功执行加拿大温 哥华冬奥会、中国广州亚运会、中国上海世博会韩国馆、G20峰会综合宣传等大型宣传促销项目也是获得如此佳绩的原因。
지난해 매출 3억8600만 달러
제일기획은 전년보다 23.7% 증가한 3억8600만 달러의 매출총이익을 올려 순위가 2009년보다 2계단 상승했다. 글로벌 광고회사 가운데는 디지털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국에서 활동하는 회사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영국의 WPP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세계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 광고회사로는 일본 덴쓰가 5위, 하쿠호도가 8위, 아사쓰-DK가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제일기획 측은 “미·영·독 등 선진국 시장에서 현지 우수 인력을 영입하며 역량을 강화해 해외 광고주들과 새로 계약을 체결했고, 국내 광고주들의 글로벌 마케팅도 늘었다”고 설명했다. 캐나다 밴쿠버 겨울올림픽,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 중국 상하이 엑스포 한국관, G20 정상회의 종합홍보 등 대형 프로모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도 이유라고 덧붙였다.
第 一企划公司与前一年相比,销售额增加了23.7%,提升了3亿8600万美元的销售总利润,名次比2009年提前了2名。在全球广告公司中,以数码和数据 为基础的在美国活动的公司增长趋势非常突出。英国的WPP集团继去年之后,连续2年蝉联世界第一名。作为亚洲广告公司上榜的日本电通(Dentsu)公司 排名第5,博报堂(Hakuhodo)排名第8,ASATSU-DK排第15名。
第一企划公司方面解释说“通过在美国、英国、德国等发达 国家市场引进当地优秀的人力资源,加强力量,并且和国外广告商重新签订合同,韩国国内广告商的全球营销范围也扩大了”。该公司还补充道,成功执行加拿大温 哥华冬奥会、中国广州亚运会、中国上海世博会韩国馆、G20峰会综合宣传等大型宣传促销项目也是获得如此佳绩的原因。
지난해 매출 3억8600만 달러
전년보다 2계단 올라 17위 차지
http://pds.joinsmsn.com/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1105/11/htm_2011051122571050005010-001.GIF
제일기획이 글로벌 최고 권위의 광고 전문지 ‘애드에이지(Ad Age)’ 5월호가 발표한 2010년 글로벌 광고회사
순위에서 17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톱 50에 진입했다.제일기획은 전년보다 23.7% 증가한 3억8600만 달러의 매출총이익을 올려 순위가 2009년보다 2계단 상승했다. 글로벌 광고회사 가운데는 디지털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국에서 활동하는 회사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영국의 WPP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세계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 광고회사로는 일본 덴쓰가 5위, 하쿠호도가 8위, 아사쓰-DK가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제일기획 측은 “미·영·독 등 선진국 시장에서 현지 우수 인력을 영입하며 역량을 강화해 해외 광고주들과 새로 계약을 체결했고, 국내 광고주들의 글로벌 마케팅도 늘었다”고 설명했다. 캐나다 밴쿠버 겨울올림픽, 중국 광저우 아시안게임, 중국 상하이 엑스포 한국관, G20 정상회의 종합홍보 등 대형 프로모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것도 이유라고 덧붙였다.
前一篇:能让瞎子重见光明的视力表
后一篇:朴寒星“裤子很独特吧?”